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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영화표 예매하는 나쁘지않아를 잡고 싶은 마소음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9:34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동물들 생생한 리얼 리뷰입니다.영화 개봉일 낮, 이른 아침에 영화를 관람했어요.요즘도 티켓을 예매할 나쁘지 않은 아를 찾아서 이야기하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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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 청소년 관람 불가에 한번 끌려서 범죄 스릴러의 장르에 한번 치였 슴니다.그러다 출연 배우들 정우성, 전도연, 윤여정, 정만식 등 본인 이름 초호화 캐스팅? 이라고 한번 믿고 선택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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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스토리는 돈 가방을 가지고 말하쟁이합우 이야기에서 사라진 아이의 영희(전도연)때문에 궁지에 몰린 태영(정우성), 사-자신이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고생 칠로 생계를 이어가는 일가의 가장 츄은망(페・송우)과거 지우고 새로운 삶을 살기 위해서 남의 물건을 훔치다. 연희(전도연)의 3명 중심의 영화예요.
아르바이트중만은 우연히 돈가방을 찾아요.아무 정보도 없이 중만에게 큰돈을 쥐어준 것입니다.이 영화는 아까부터 이 돈의 이유와 목적을 풀어서 본인인 이 이야기입니다.그리하여 본인, 많은 것을 소견하셨을까요? 이야기만 엉성해지고, 각자의 시선과 때때로 본인과 나눔으로써 반전에 반전 흥미유도를 시도했지만 이 모든 것이 난잡하게 흘러가는 느낌을 줍니다.이런 이 이야기는 요즘 넷플릭스의 드라마 위치가 소견이 본인이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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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만의 집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더 뜨겁게 사는 모습을 그려보려고 했지만, 춘만의 어머니(윤여정)는 영화와 전혀 동떨어진 인물이라 극중 이야기에서 배역이 나쁘지 않고 한 장면의 대사 하나도 나쁘지도 않다까지 단독으로 부유하는 상념을 줍니다.어지간한 행동은 횟집을 찾으러 나쁘지 않다 이 정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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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영화 소개를 보니까 주연이라고 해놓고 영화로 만들어 놓다니, Korea 영화를 기생충 다음 처음부터 보는 영화라 인물 하나 나쁘지 않다는 식으로 생각했는데 큰 오산이었던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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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생충이라는 영화과 인물의 동작 물하과인씩에 의미를 부여해 인물의 행동하과인으로 많은 것이 변천합니다라는 걸 보여줬는데 현 씨, 한국 영화의 질을 올려다본 것 같아요.그래서 기생충이 오스카상을 받은 과일 같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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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또 다른 영화의 주인공인 태영(정우성)은 어린아이인 영희가 사기를 치고 달아난 뒤 사채업자 박 사장에게 협박을 받아 돈을 구하러 가는, 어떻게 보면 제일 짐승처럼 보이는 캐릭터였습니다.하지만 결코 아름답지 않기 때문에 태연(정우성)의 연기에서는 꼭 돈을 벌어야 하는 절박함조차 보이지 않아요.영화 제목에서 쓰인 것처럼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인데, 짐승은 간데없고 길거리에서 흔들거리는 마케팅 풍선 같다고 할까요.좀 더 다급하고 짐승 같았으면 영화를 데려가기에 좋았을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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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영(정우성)의 동생으로 나쁘지 않은 붕어(박지환)는 영화에서 코믹한 모습을 보여주는 캐릭터 같거나, 재미없어 내용의 일부분을 끌고 가는 역할 같거나, 전혀 쓸데없는 모습을 보여주며 아쉬움을 남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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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성난 황소의 모습과 가까웠으면 하는 아쉬움입니다. 정우성은 영화 좋은 놈, 좋은 놈, 이상한 놈 이후 영화에서는 영화의 선택이 나쁜 건지 연기의 한계를 느끼는 모습을 보여 주는지 모르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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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희(전도연)는 태영(정우성)의 연인으로 영화 한가운데의 실마리를 잡고 있는 중요한 인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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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자기 갑자기 몸매 자랑을 하는데, 영화 보는 동안 이게 외설적인 장면인가 하는 생각이 드는 장면입니다.깜짝 등장하는 영희(전도연)는 돈의 출처와 영화의 시작을 알리는 역할로 청소년 불가영화답게 잔인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그것 또한 한 사람의 너희 맥락이 없어 청소년 불가라고 하기엔 너희 자신없는 화면의 볼거리입니다.배드씬도 전도연x정우성을 침대와 함께 찍은 영화라고 할까요?최민식 주연의 악마를 봤다는 영화 같은 청불이라니 아기 수준이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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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민식의 눈만 봐도 이 사람은 미치광이예요. 그렇게 느껴지네요.중 나쁘지 않는 길에 하나 9금의 영화 속에 잔인하고 섬뜩한 영화는 많이 있지 못하는 악마를 본 것 최민식과 이병헌의 연기는 오랫동안 기억에 남슴니다.영화에서 영희(전도연)는 한 여자의 돈을 갈취하고 도망간다고 하기엔 당신 무로 설정한 것 같아요. 갑자기 연쇄살인마 코스프레를 해서... 그렇게 뺏은 돈은 연희가 옮기던 술집과 살던 집, 차만 처분해도 가방에 든 돈보다는 많았을 겁니다.갑자기 사람을 죽이고 해외도피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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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 주의 연희가 죽인 여자의 발에 문신을 한 것은 과인으로 속이기 위해서였다고 볼 수 있지만 이유는 연희는 출항하기 위해 남의 이름을 사용합니다.밀항하려는 영희(전도연)는 망인의 신분을 버리고 다른 사람부터 시작하려고 했어요.태용이 눈치 채겠지만 아마 과인 중에 태용이를 죽이려고 했을 수도 있어요.아무리 지금 세상에서 문신을 한 하인으로 사람을 바꿀 수 있는 변소에서 사람이 죽었는데도 증거품이 남아 있는 귀취라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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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마지막으로 중만의 아내가 주워가는 장면을 보면서 이렇게 아무렇게나 끝낼 수 있어서 나라는 의견도 들었습니다."당신, 무자신감의, 뻔한 도피를 항구에 가서 죽으면, 내 안에 누군가가 주워갈 것이다"라고 하는, 극히 단순한 결미가, 조금 아쉬움이 남는 스토리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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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도연의상이라도 청불에 맞추면 남는 거라도 있을 텐데...서로 다른 시간을 조금씩 맞추면서 문제의 연관성을 계속 해봤느냐는 스토리는 본인 이름이 재미있어서 반전을 기대하게 만드는 효과는 있었는데 갑자기 뜬금없이 뜬금없다고 생각할 정도의 스토리와 '왜 이곳 사람들은 도망갈 때 평택항으로 가는 걸까?'라는 이상한 생각을 갖게 하는 영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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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감상평은 지극히 주관적인 스토리로, 서로 개인성향이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